티스토리 뷰

뱅크북 가이드

여름철 건강한 비법

뱅크북 토랑토랑 2019.06.22 11:32

건강한 여름에 비밀 요리법이다.

1. 손에 흙 묻히기

만약 당신이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싶은 작은 정원이 장식하세요.

공간이 작은에 하나이다, 또는 2개의 냄비 꽃의 좋습니다.

그냥은 토양에 때문에 단순히 좋은 책을 보면서 손 들어.

언제 생명이 너무 빨리 가고는 그의 손에 묻히다. 토양, 육체적 그리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2. 딸기류 과일 많이 먹기

블루베리, 딸기나 블랙 베리 같은 과일 매일는 여름의 음식에서 더 잘 할 계획이다.

피부 손상에서 이러한 과일과 노화 방지에 효과이면서 산화 방지제가 들어 있나.

3. 눈 보호하는 것이다.

자외선과 야외 활동의 경우 99%이상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 뿐만 아니라 예방하는 것, 너무 눈 눈가의 주름을 보호합니다.

4. 휴일 잘 보내세요

위해서는 심리적 안정을 찾기 위해 당신은 여름 방학 기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아주에서 좋은 그는 휴가 동안 시간의 넓은 범위하다.

너 혈압, 맥박율, 콜레스테롤,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를 감소시킬 수 있는 줄일 수 있는 모양 심장 질환이나 체중이 늘다를 일으킬 수 있다.

5. 치실로 이 닦기.

입에 치실은 몸 전체에 좋은 신체 조건에서 이 박테리아를 줄임으로써 우리를 만든다.

입에서 박테리아가 덜이 몸 안에서 유해 세균의 종류와 몸을 만들기 위해 싸울 수 있다.

6. 야외 활동에

 수 있는이나 하이킹, 자전거, 자신의 아이들이 연극에서 하고 그리고 수영은 야외에서 운동을 위해 걸어가기 위해서는 적어도 한가지이다.

하지만,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스포츠 함께 해야만 한다. 해야 한다.

연대 의식에 더할 나위 없이 좋기를 쌓아

7. 술은 가볍게

술의 여름은 최고의 계절이 높은 밀도를 피할 수 있다.

대신에, 차가운 알코올 음료 가벼운.

하지만, 하루에 두개보다 많지 않아.

8. 규칙적인 수면 시간.

그것은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중요하다. 그 잠 자는 시간과 날씨 기상시간을 지키기 위해서.

그것은 전의 음주하고 너무 오랫동안 낮잠은 피해야 한다 잠 3시간에 속지 않도록 권고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