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량용거치대 스틸리 젠틀맨 마그네틱 핸드폰 거치대
26% 13,540원에서
9,9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97원 적립 가능합니다.

스틸리 젠틀맨 마그네틱 핸드폰 거치대 상품구매


만족! | • 스틸리 젠틀맨 마그네틱 핸드폰 거치대 , 블랙

후기를 많이 보고

디자인이 넘 맘에들어서 구매했는데요 ㅎㅎ

생각했던것보다

크기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접착력 좋은데요?

어디다가 붙일지 미리 스티커 떼기 전에 대보고 붙였어요

구지 완전 평면인곳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잘 붙어요!

거치대 자체가 무게가 나가서 그런것도 있는거같아요ㅎㅎ

차가 작아서 처음엔 송풍구에 끼는 거치대를 구매했다가

좁고 핸드폰이 시야에 잘 안보여서 이걸로 다시 바꿨거든요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 잘 하고 있습니다ㅎㅎ

핸드폰에 붙이는 자석면이 여유분으로 몇개 들어있어서

다른 가족폰에 붙여도되고 좋아용ㅋㅋ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잘 쓰고 있어요~ 많이파세요!


매우 고급지며 매우 만족함 | 대만족
케이스 왕 고급
상품구성 최고
무게감 아주 든든함 무거움
자석능력 왕강도 쎔
블랙컬러 매우 있어보임
가격 아주 조금 있지만
몇만원이라고 해도 괜찮음
그럴만한 퀄리티 있음

사용소감-죄송하지만 이 모양으로 싼건
사지 마세요
방금 제가 이 모양으로 두개 사서
써봤는데 성능 차이가 너무 심해요
사실거라면 이걸로 사세여
제 폰이 아이폰6S인데 그리 무겁지 않은데
이 아인 아주 단단히 자석이 고정하주고
100이상 달려도 끄덕없드라고요
정말 잘 살거같아요 지금 이건 사용후기입니다


필독! 접착보조제 사용방법 | 일단포장에서 감동.
그리고 생각보다 묵직함 무게가…
설명서대로하고 1시간뒤에 폰거치해봤더니 잘붙어있네요
원래폰케이스안쪽에 자석숨겨서 붙이는데 이건 안돼서

그냥 폰케이스에붙임ㅜ

폰뗄떼는 폰을 45도틀어서때면쉽게때져요
일단 첫날이니 지속은 훗날적겠습니다~
디자인이뻐서굿
기존자석거치대 냅두고 두개로쓸려구요
보는맛도있어서ㅋ


깔끔하고 생각보다 잘 붙어있음 | 접착보조제 프라이머 주의!!

뜯는 순간 화학약품 냄새가 엄청 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왠지 항균소독티슈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그래서 접착면을 선정하고 그 주변까지 싹싹 발랐어요.

그리고 20초후 인형까지 눌러 붙혔구요.
접착력도 좋고
자성도 좋고
인형도 귀엽고
다 만족스러운 순간..

헐~

프라이머 사용 면적이..ㅠ
프라이머를 바른 곳은 흔적이 남습니다.
물티슈로 닦은후 마르지않은것처럼 표가 나요..ㅠ
이거 없애는 방법 뭘까요?
프라이머 성분이 뭔지알면 대책을 새워볼텐데.
혹시 장착하실때 저처럼 실수하지마시라고 후기남깁니다.
인형 궁댕이 면적 만큼만 프라이머 바르세요.
꼭요~!


스틸리 젠틀맨 마그네틱 핸드폰 거치대, 블랙, 1개세로로놔야하는데 차 특성상 가로로 붙여놨는데도 안떨어지네요
자석식이라서 메탈스티커를 핸드폰에 붙여야하는데 저는 젤리케이스에 붙여서 사용하고있습니다.
기존 압력을 이용한 거치방식보다 깔끔하고 편하면서 안떨어지고 잘 붙어있네요

주의할점!! 제 경우 핸드폰 케이스에 메탈스티커를 붙이니까 무선충전이 안됩니다. 이점 유의하세요


 

스틸리 젠틀맨 마그네틱 핸드폰 거치대 상품구매


The post 벌키스웨터|스틸리 젠틀맨 마그네틱 핸드폰 거치대 매우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들상자 중  (0) 2021.07.09
형광펜 시리즈 오리지널  (0) 2021.07.07
고려 명품홍삼정골드  (0) 2021.07.02
맛있는우유GT 유기농  (0) 2021.06.29
수세미 핑크  (0) 2021.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