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방세척도구 세미 뽑아쓰는 수세미 핑크
10% 5,500원에서
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세미 뽑아쓰는 수세미 핑크 상품구매


뻣뻣하나 설저기 잘되고 말려 쓰기도편해요. | 우선 배송은 역니 쿠팡이죠~!!
수세미를 자주 교체 해서 쓰기 때문에 가격대도 만족합니다. 장당 165원 이니 일주일에 하나씩만 써도 괜찮죠. 전에는 롤로된거 뜯어 쓰는거여서 몇장을 쓸지 알아서 할수 있어고 이제품은 한장씩 으로 되어 있어 뽑아 쓸수 있어요. (사진참조)
처음에는 무지 뻣뻣해요. 초록색 수세미 느낌? 그런데 물과 세제로 쓰다보면 뻣뻣 하다 천천히 부드러워져요. 설거지도 잘 됩니다!! 두깨는 일반 수세미 보다 얇아요 두꺼운거 생각하시면 안됩니당 쓰는건 사람마다 틀릴거에요. 전 이제품은 자주 바꿔서요. 아이들이 많아 자주 설거지 하다보니 일주일? 넘으면 교체해요. 자주 안쓰시는 분들은 오래 쓰실거 같아요. 그만 써야 겠다 싶을때 개수대 청소하고 버리면 끝~! 자주 교체해서 쓰시는 분들과 장마철 이럴때 정말 좋아요~!! 처음엔 뻣뻣하니 부드러운걸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걸 쓰시면 됩니다. 가격대비 추천 드려요.


막쓰기좋아요 |

✏

먼저 제상품평은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것임에 참고만하시는겁니다^^*

설거지는 누구든 싫어하죠?ㅋ
하지만 여자라면 안타깝께도 대부분이경험하실겁니다.
저는 설거지나 청소가 글케좋아요.ㅋ
하는과정이좋다기보나 하고난후 깨끗 해진 모습을보면 왜이리 뿌듯한지 스트레스까지풀리거든요.
거기다 자주바꿀수없는 가구들은 위치라도 자주바꿔줘야 기분이풀리는 성격입니다.ㅋㅋ

➡

구매동기
얼마전 수세미에의해 걸리는 질병들에대한 기사를 우연히 읽고 식겁해서 주문했어요.

일반화장실보다 주방에수세미가 세균이더많다하네요

저는 그 뜨게실로 되있는 아크릴 수세밀썼었는데 매번 쓰고 툭걸쳐놓고 다음에또쓰고 하면서도 왠지찝찝해서 가끔 락스희석한물을 부어서 소독했거든요..

근데 쑤세밀 소독하니 색이바래고 털이죽어서 거품양이 확줄더라구요.
거기다 전자렌지.상업용소독제.뜨거운물에 소독해도 죽지않는세균들이 수세미엔많다길래 다른방법을찾기로했어여.
거기다
소독한 수세민 손으로만지는 꿉꿉한 느낌이 좀 그닥이었는데 수세밀 자주바꾸기엔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그냥참고 사용후 건조시켜서 재사용하곤했는데
얼마전 또 수세미 세균들에 관한 기살접하다보니 다른걸줄이고
아이들건강을 생각해서이기도하고 그냥쓰자니 찌찝해서 혹시 나 1회용수세미가 있을까해서 기대안하고 찾아보니 역쉬있었드래요~~~

정말 1프로의 기대도안하고 찾아본건데 쿠팡은 없는게없다요~

세상은 이리변해가는데 저만 아날로그인가봐요.ㅋㅋㅋㅋ

가격도 그리부담되지않아서 다른분들상품평 꼼꼼히 읽어보고 괜찮을듯싶어서 자주바꿔줘야겠다싶어서 주문했어요.

➡

상품구성ㅡ30개들이
일단 뽑아쓰기 편하게되있어요..물티슈나 비닐장갑.티슈처럼
한장한장씩 옆에서 뽑아쓰는데 그상품들처럼 앏지않고 두껍다보니 여러장 뽑힐일은없어요.
종이물컵처럼 빼쓰시면됩니다.

➡

상품재질
사진으로보여드릴수는없으나 표면은 음..
저희쓰는 이태리타올보다 훨씬거칩니다.
호기심에 한번 제 팔뚝에 문지러봤는데 금새벌겋게되서 벗겨질거같아요.ㅋㅋ
그릇에붙은 밥풀이나 냄비약하게 그을른건 잘닦예요.

식기에 흠집날 정도는아니니 안심.^^*

➡

상품상태및장단점

거품은 일반 스펀지수세미나 아크릴수세미 보단 좀약해요. 아무레도 스펀지나 두꺼운원단에 세제를 묻히면 거품은 당연 풍성한거구
그런수세밀 1회용으로 만드는건 가격부담이클거같고
이가격에 이정도면 적당하다싶네요.

후라이팬 한번닦으면 수세미가 육안으로보기에 무자게 더러워지고 기름때가묻으면 세젤써두 수세미에붙어서 안떨어져서 오염되세정력이떨어지니 먼저키친타올로 닦아낸후수세밀사용하세여.

기름때묻으면 한번 설거지하고 버릴때도있고
1일이아닌
어떤땐 2.3일써두 깨끗할땐 그리하기도해여.

두께감 은 1회용치곤 괜찮아요.
이보다 더두껍고
거품 풍성하길바란다면
그냥 기존수세미쓰셔야될듯.

펼쳐보니 크네요.

쓰고 계수대위에 고리집게로 찝어 널어놓으면 순식간에물빠져요.

➡➡➡➡➡


저는 주방서 2.3일정도쓰고나면 찢어지기도하고 해서 그담은 주방배수구 물때청소하고 그담은 욕실변기 청소하고 버립니다.

⬅⬅⬅⬅⬅

한달에 저거한박스면 딱맞는거같네요.

두께보다는 거품양이좀 어딘가 부족하단 생각을하다가도 자주바꿔주는 수세미로 쓰기엔 적당할것같아요.

단지 가격은 1회용이기엔 좀비싸다싶어요.
검색해보니 더 저렴한것도있네요.


나의 인생템을 찾았어용~♡ | 수세미 구매하려고 검색하다가 발견~!!!

안그래도 수세미 오래 사용 안하고 자주 바꿔줬는데

저한테 딱 안성맞춤 수세미를 찾았네요~^^

살짝~? 결벽증있어서 주방 싱크대는 매일 설거지를 할때마다

청소해서 수세미 여러개 사두고 설거지용 따로,

싱크대 청소용 따로 사용했는데…

우리집에 가족들이 놀러왔다 밥먹고 나면 수세미가

깨끗해서 청소용으로 설거지하는 일이 발생해서ㅡ.ㅡ

그뒤론 절대 설거지는 다른 사람이 못하게 하고

내가 다 하고 청소용도 몇번 사용하고 나면 버리곤했는데…

가족들도 저보고 앵간히 하라는데…

정말 모르는 말씀~!!!

변기 세균 보다도 수세미, 도마, 이런 곳에 세균수가

상상을 초월하는 균이 있다는 사실 모르시나요~?

그게 다 우리 입속으로 들어간다는 사실…

저도 결혼전엔 이정도로 하진 않았는데

출산후에 아이땜에 더 위생에 신경쓰다보니 바뀌네요ㅠ.ㅠ

그래도 일회용인데 다른 수세미에 비해 좀 약할듯해서

큰 기대는 안하고 주문했고 후기도 호불호가 좀 나뉘더라구요

아직 미리 사놓았던 수세미가 몇개남아있지만

배송받고 바로 사용해보곤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네요

배송 받고 사용해본건 10일가량 된듯하네요

설명서에는 세제먼저 묻히고 사용하라고 해서

전 세제먼저 묻혀서 살살 비벼준뒤 물을 조금만 묻혔는데

생각외로 거품이 너무 잘나고 잘 닦여서 좋았구~

수세미가 얇아서 오히려 구석 구석 더 잘 닦여서 좋았어요

거품이 너무 안난다는 분들이 있던데 제가 사용해보니깐

물을 많이 묻혔을때 오히려 거품이 덜 나더라구요^^

아마 물을 많이 적셔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일반 수세미처럼 사용하듯이 물적시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서 저도 세제 몇번 묻히게 되더라구요;;

사용설명서나 후기에는 이런 내용이 없어서 저도

사용해보고 알았네요~^-^

그리고 한번사용하고 버리기에는 멀쩡해서

설거지 양이 적을 때나 기름기 별로 없을때는

2~3번 사용하고 싱크대 청소하고 버리고

설거지 양도 많고 기름기까지 많을때는 딱 한번 쓰고

싱크대 물빠지는 곳 청소 한번해주고 버리니깐 딱이네요~^^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전 너무 너무 좋구

수세미에서 인생템을 찾을줄은 몰랐네용 ㅎㅎ

저같은 스타일이신분들 이라면 강추~!!!


뽑아쏘는수세미.위생적이고,깔끔한이미지가먼저꽂히는수세미. | 안녕하세요 : )

1회용으로 쓰기엔 아깝고 서 너번 쓰고 (개인의 쓰임에
따라 다름) 버리면 딱! 좋은 깔끔하고, 찝찝하지 않는
“뽑아쓰는 수세미” 입니다

○ 주문일 : 16. 11. 28 로켓배송으로 주문

○ 배송일 : 16. 11. 29 쿠팡맨 직접방문배송

○ 만족도/가격 :

⭐⭐⭐⭐

(5.500원)

○ 용도 : 주방, 화장실, 가구나 창문청소, 캠핑
갈 때도 휴대가 용이하며 닦임성이 좋아요.

○ 재질 : 폴리프로필렌(PP) 100%

—————————-

✔

폴리프로필렌(PP) 부직포의 특장점

✔

1. 친환경소재 : 탄소와 수소만으로 이루어진 섬유구조로 소각시에도 유해독성가스를 발생하지않는 재사용이 가능한 분리배출이 되는 친환경소재입니다.

2. 인체무해성 : 병원용 수술포, 아기 기저귀 겉커버,
젖병, 여성용생리대에 사용되며 미국 FDA에서도 인증한 인체에 무해한 섬유입니다.

3. 탁월한 닦임성 : 10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극세사 섬유로 이루어져 매우 세밀한 곳까지 닦임성이 탁월 합니다.

4. 뛰어난 위생성 : 자체 항균기능을 가지고 있어
곰팡이, 세균번식의 우려가 없어 위생적입니다.

5. 부드럽고 가벼움 : 부드러워 구석구석 잘 닦이고
가벼워서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6. 화학적안정성 : 강한 세정제에 포함되어 있는 산, 알칼리에도 화학적으로 매우 안정적이어서 조직이 분해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

☆ 화기 근처에 절대 놓아두지 마세요

☆ 사용 후 반드시 깨끗이 헹군 다음, 잘 건조시키기

—————————-

Micha의 솔직한 체험후기 _____

✒

아직 설거지에 미사용중이지만, 일반 수세미 보다는 위생적일 것 같아요.
하나의 수세미로 떨어질때까지 온갖 그릇을 닦고, 팬도 닦고 등등 쓰임새가 확실하지 않는 수세미를 쓰면서 늘 찜찜 했는데, 요런 깔끔하게 쓸 수 있는 수세미가 있을 줄이야 미처 생각하지 못했어요.

총 30매로 한 장으로 3일을 쓴다고 치면 (저희는
집에서 밥을 거의 안먹다시피해서 설거지를 많이 안하는편이에요) 오래 사용할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로도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마지막으로 버리기 직전에 허드렛으로 가스렌지나,
씽크대 청소나 더러운 곳을 닦은 후, 쓰임의 뿌리를 뽑고 버려도 한 장의 수명은 다할 듯 합니다.
알뜰살뜰 사용하고, 요긴하게 애용하여, 좀 더 위생적이고, 깔끔한 주방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사용 후, 잘 헹궈 건조 시키기에 신경 쓰려구요.
일반 수세미는 늘 젖어 있어 찜찜했죠.
두께도 얇아 금방 건조도 될것이라~ 위생면에서는 탁월한 선택을 한 듯 합니다

우리 집 건강한 주방위생관리를 위해서라도 구입
잘 듯 합니다.

추천 해 드리고 싶으네요!
위생면에서나, 질적인면에나 ~^^

사용 후, 인증샷은 못 찍었지만,
뽀드득뽀드득~ 소리가 나도록 닦임성 좋아요.
주방세제 거품도 잘 일어납니다.
사용한 후 깨끗하게 세탁가능합니다.
건조도 엄청 빨리되고, 아무런 냄새도 나지않고,
너무 위생적이라 한 장으로 3일은 썼어요.
그리고, 가스렌지 청소 한 번 쫙~ 한 번 해 주고, 휴지통으로 보냈어요. 아주 말끔.깔끔쟁이 수세미라 마음에 쏙~들어요~^^

강추.강추합니다 !!

제 상후기에 들러주신님,
진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솔직한
상품후기로 마주하겠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예쁜게 좋다 수세미가 예쁘다 수세미가 좋다 | 저는
수세미가 이렇게 빨리 닳는 것인 줄 몰랐어요
결혼 전에는
평소에 요리고 뭐고
부엌을 잘 안 들어 갔었기 때문에
반짝이는 접시들과 싱크대를 위해서
그렇게 많은 수세미의 희생이 필요한 것인 줄
정말 몰랐어요

요즘 집에서 아침저녁으로 밥해먹다 보니
수세미가 왜이렇게 빨리 더러워지죠
빨갰다가 검게 변했다가
카멜레온같아요
어렀을 때부터 줄곧 봐왔던
녹색 수세미는
또 왜 그렇게 녹색물이 줄줄 나오는지
또 왜 그렇게 금방 쪼그랑망탱이가 되는지
그러다 친구 집에서 본
형형색색의 수세미를 보고 반해서
나도 좀 이쁜 것 좀 써보려고 쿠팡을 뒤져보니
몇 번 쓰지도 못할거에 그 돈 쓰기는 아깝고
그렇게 돌고 돌아
이 수세미를 발견했어요

친환경 소재인데 30장이나 들어있고
또 매우 저렴한 이 수세미를요!
30장인데 수세미가 행주처럼 커서
반 잘라 썼어요
그럼 60장인가요 후훗

막 스펀지 같은 수세미처럼 세제의 거품이 오래도록 솟아나는 것은 아니지만
얇아서 접시를 감싸 접어서 닦기는 더 수월하구요
몇 번 쓰고 빠른 주기로 교체할 수 있어서
매우 위생적이예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색깔별로 줄 세워놓고 기분에 따라 한 장 씩 뽑아쓰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장바구니 넣어놨다가 기분 꿀꿀할 때마다 색깔 별로 하나씩 살래요♡


 

세미 뽑아쓰는 수세미 핑크 상품구매


The post 트렌치코트 남자|세미 뽑아쓰는 수세미 핑크 뻣뻣하나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려 명품홍삼정골드  (0) 2021.07.02
맛있는우유GT 유기농  (0) 2021.06.29
크리스마스 트리전구  (0) 2021.06.21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0) 2021.06.15
미니오레오 바닐라  (0) 2021.06.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