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유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유기농
에서
16,2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유기농 상품구매


우유맛 | 15개월 아기 첫 우유 찾아 주느라고 시켜본 제품이에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랑 상하 유기농우유, 아인슈타인 플러스 우유, 그리고 남양 유기농 우유 이렇게 시켜 봤는데

바른목장 우유는 맛있기는 하지만 빨대가 너무 크고 일자형이어서
아기가 자꾸 잡아 빼요 그래서 버린게 많아요ㅠ
상하 우유는 지금 먹여보고 있구요
아인슈타인 우유도 분유맛이 강해서 그런가 잘 안먹어요

지금까지 시켜본 우유들은 전부 맛이 진해요
남양 유기농 우유는 좀 덜 진한것 같구요
일반 우유맛ㅎㅎ

아기가 잘 먹기는 하는데 지속적으로 먹지는 않아요
조금 더 먹여봐야 할것 같에요~
우유 양도 제일 적은데..가격은 비싸네요ㅋㅋ


진짜 맛있는 우유 GT★ | 멸균우유는 건국, 연세우유 구매해서 먹었었는데요 유기농 우유의 메리트를 믿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단 먹어보니 그 전 먹었던 멸균우유들 보다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밍밍하지 않아요ㅎ

달큰한 맛도 나는 것 같고 흰우유에도 설탕이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어요. 당류가 8g이니까요.

흰 우유를 잘 안 먹는 아기도 가공우유 안 보여주고 먹이면 꽤 잘 먹더라구요. 사실 달달한 가공우유가 맛있긴 하잖아요ㅎ 하지만 흰우유를 거부하진 않아서 성공입니다^

♥

^

멸균우유로 수제 요구르트를 만들어 보려고요 ㅎ

제 별점수는 5개 ★★★★★


어른과 아이가 같이 마시기 좋아요! | 23갤 남아를 키우는 맘이에요. 적어도 하루 300cc는 우유를 꼭 먹이는터라 늘 멸균우유는 쟁이고 있습니다.
아인슈타인을 즐겨먹이는데 지난번 요제품을 잘 마시던 기억이나서 다시 시켜보았어요.
아기전용은 아니나 유기농이니 어른까지 마시기 좋습니다.

영양학적으로 큰 차이는 안보입니다. 베이비우유는 190ml당 영양이고 유기농180ml당 영양이라 약간의 차이는 보이고
베이비우유는 아기에게 중요한 기타 영양들이 쬐~~~~끔 첨가되어있구요.

온 식구 동원하여 두가지 맛 차이를 알아봤어요.ㅎㅎ 설이라 이건 좋으네요

어른들입엔 확실히 유기농우유가 1등
이유는 고소한맛이 강하다는 이유이네요.
아쉬운건 끝맛이 약간 멸균우유 특유의 맛이 희미하게 느껴진답니다.

아인슈타인은 그에 비해 단맛이 살짝 돈다네요.
아이들제품이라 그런거겠조?

어디까지나 주관적 경계이니 참고만 하세요^^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유기농, 180ml, 24개아인슈타인베이비. 아인슈타인베이비플러스. 상*목장 . 바*른목장먹이다 사봤어요.제가받은건 9/10일까지네요. 부풀거나 한거없이 잘배송됐어요.
남양꺼 빨대가 항상 좀 짧아서 길었으면 했는데 요게 젤 기네요. 다른분처럼 좀 빙글돌긴하는데 …
맛은 제입에 단맛기준으로 아인슈타인>이제품>상* 일케 느껴져요.
이게 품절됐다가 풀리니 아인슈타인플러스가 또 품절이네요…좀 넉넉히 생산이 안되나요? 이거만들었다 저거만들었다하는 시스템인지…ㅠ 예민한입맛아기들은 작은차이에도 안먹는데 좀 부탁드려요~~~ 사고싶어도 유통기한땜에 쟁일수도없구 쟁인다한들 이 더위에 사실 실온보관도 찜찜해요..

사실 도덕적문제때메 남양꺼 안먹이고싶은데 ^^;; 아기가 잘먹니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다양하게좀생산해주셔여~~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유기농, 180ml, 24개저는 아이 먹일려고 멸균우유를 굉장히 많이 자주 주문합니다
파스퇴르바른목장,매일우유,서울우유,연세우유 전부 멸균우유로 흰우유,딸기우유,바나나우유,초코우유 다 사먹이는데 지금껏 샀던 멸균 우유중에선 유통기한이 가장 짧네요^^;;;;
한달반정도면 유통기한 끝나는 제품을 보내주셨어요…
글쎄요…맛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유통기한이 타브랜드들보다 짧으면(출고될땐 길게 나왔지만 제가 유통기한 한달반남짓 남은걸 받아서 이런건가싶네요ㅎ) 재구매 의사가 생기지않을것 같아요^^; 물론 매일 먹이면 한달안에 한박스24개 다 먹을순있겠지만 여러가지맛 멸균을 한꺼번에 사서 종류별로 먹기때문에 유통기한 짧으니 좀 그렇네요^^;
아이가 멸균우유 매일 자주 마시는거 아니라면 구매시 참고하세요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유기농 상품구매


The post CGV상품권: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유기농 우유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형광펜 시리즈 오리지널  (0) 2021.07.07
고려 명품홍삼정골드  (0) 2021.07.02
수세미 핑크  (0) 2021.06.25
크리스마스 트리전구  (0) 2021.06.21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0) 2021.06.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