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우,게,갑각류 구이용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1% 17,800원에서
17,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75원 적립 가능합니다.

구이용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상품구매


크기 대박 커요 킹 | 동생들이 온다고 해서 저녁식사 후
뭔가 배부르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술안주가 없을까 하다가 새우를 선택했습니다.

블랙타이거새우 라고 하면 보기만 해도 무시무시한
대왕사이즈의 새우도 있지만 로켓프레시의
<구이용 블랙타이거새우>는 그 정도의 큰 사이즈는 아니고
가정이나 야외에서 구워먹기 딱 좋은 사이즈더라구요.

블랙타이거 새우 10마리라고 해도
껍질 제거하고 어쩌고 하면 식사로 먹기엔 양이 적고
술안주용으로 하나씩 집어먹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냉동 로켓배송인 로켓프레시로 신선한 것은 물론이었구요,
맛도 좋아서 제가 2팩을 요리했는데 완성한 새우를
접시에 내어 놓을 때마다 순식간에 없어지더라구요~

후라이팬 2개에 손질한 새우를 올려놓고
부지런히 새우를 익혀 식탁으로 나르자마자 없어져서
제대로 된 완성사진은 찍지도 못했을만큼
모두가 맛있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리며 즐거워했습니다.

●●●

등껍질이 호랑이 무늬같다고 해서 블랙타이거 새우라고
검은 줄무늬가 선명한, 손바닥 길이 정도 사이즈의 새우입니다.
한 팩에 총 10마리가 들어있는데 다소 차이는 있지만
줄자로 재어보니 15cm 내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신선한 냉동 포장으로 배송된 블랙타이거 새우를
물에 잠시 담가 해동한 후 기본 손질만 하고
새우구이로 하려고 보니 사실 저만 새우를 좋아하고
동생들은 새우를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그닥 즐기지 않는다는 점에 생각이 미쳤죠.

동생들 먹일 요리를 준비한다면서
실상은 제가 새우 먹을 생각에 들떠있었던 것 같아
다시 곰곰히 생각한 끝에 메뉴를 약간 변경해서
손이 좀 가더라도 버터 새우구이를 하기로 했어요.
버터와 치즈의 조합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맛이니까요ㅎㅎ

●●●

버터 새우구이를 위한 최고의 난코스는 새우 다듬기입니다.
비주얼을 생각한다면 머리 부분과 꼬리부분은 살리고
몸톰만 납작하게 벌려서 요리를 하지만
저는 손에 최대한 안묻히고 먹기 편하도록
새우 몸통의 껍질과 머리 부분을 모두 제거하고
몸통살과 꼬리만 남겨두고 요리했습니다.

(*이렇게 머리와 껍질을 제거하고 조리하면
익으면서 동그랗게 말려들어가 젓가락으로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사이즈가 됩니다)

소금과 후추로 밑간하여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저녁 식사 후 냉장고 안의 밑간한 새우에
버터와 다진마늘을 섞어 발라주고

영양부추, 빨간파프리카와 양파 다진 것을
마요네즈에 버무려 새우 위에 올리고
버터로 달군 후라이팬에서 익히고,
어느정도 익으면 치즈를 추가해서 완전히 익혔습니다.

저처럼 새우 좋아하는 사람들은
커다란 새우를 그냥 소금에 구워 먹는
그 싱싱한 맛을 좋아하지만

이렇게 버터와 치즈를 조합한 촉촉한 버터 새우구이는
소금구이나 칵테일 새우와는 또 다른 맛과 풍미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비주얼과 맛이 일품입니다.

전에 만복수산 칵테일 새우도 가격에 비해 크기도 컸고
탱글탱글한 것이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구입했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사이즈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우리 식구끼리 한번 더 먹으려고
한팩 추가 구매했답니다~^^


싱싱해서아주만족스럽네요 | 블랙타이거새우 정말 짱짱 맛있어요 크기도 완전완전
커요 사진속에 보이는 새우는 작아보이지만 실제로
받아보는 싸이즈는 아주 큰 대하 크기보다 좀더 커요
500g이라해도 꽤 마리수가 많아요 그러고보니 새어보지
않았네요 ㅠ 남편 생일상 으로 주문한거라 정신없이
바빴어요 자연 해동으로 녹인다음 에어프라이어 에 조리
조리도중 남은 잡내를 잡기위해 레몬즙을 뿌렸어요
새우의 비릿 함은 소주 한병에 새우를 두시간 방치하세요
잡내 사라져요 껍데기를 까서 초장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제품상태 모두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서 또 재구매 예정 이네요 남편이 새우 엄청 좋아하는데
새우가 크고 살이 많아서 좋아라 해요 씹는 식감도 왠지~~
너 많이 풍부하게 느껴지는것 같고 좋았어요
왠지 새우 튀김 해도 맛있을것 같아요
굿입니다요 새우좋아 하시는분들 적극추천합니다

재구매률 :100%
품질성:100%
맛: 100%


신선하고 맛있어요~~ | 진짜싱싱한새우가와서 다행이네요.
정말하루사이로 할인해서 ㅜㅜ
저는4,300이나비싸게 샀네요ㅋ
신랑이새우를엄청좋아해서
가을만되면 대하축제 하는서해쪽가서
사와서가족들이랑 대하축제를집에서매년 해왔는데
이번에는 시간이애매해서 못갔네요.

그래서 새우는 쿠팡에선 처음으로구매하는데

리뷰를엄청 꼼꼼히 읽어보고 선택했네요.
안좋은 리뷰중상한 새우가왔다라고해서
걱정반으로 구매.담날새벽에독착했네요.

냉동상태로 잘왔구요. 포장도깔끔하게 왔네요
출근하면서 냉장실에넣어놓고 저녁에바로 해먹을수있게해동했네요.

새우상태는 좋네요. 급냉동시킨거같아요. 새우껍질도싱싱하고
상한냄새없이 굿~~
에어프라이어 에 10마리다넣고 180도 15분돌리고 따로 양념은 안했구요.

중간중간 밑에 새우랑위치바뀌가면서 구웠네요.

껍질이 잘안볏겨지기는했지만 속까지 아주 잘익었네요.
새우가 달더라구요ㅋ ㅋ

신랑이아주만족했네요 맛이 좋네요 초장을준비못했지만
새우만먹어도 좋네요.
재구매의사100 있어요.


구이용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500g 내외, 1팩10마리 들어있구요, 제가 손이 좀 작은데 제 손만했어요 새우가! ㅎㅎ 원래는 갈릭버터구이하려고 샀는데 버터가 너무 적어서 올리브유 사용해서 구웠는데 너무 맛있네요 ㅎㅎ 치즈 뿌려먹어도 맛있었고, 내장도 전혀 상한 것 없이 상태 좋았어요 담에 또 사먹을게요~~


구이용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500g 내외, 1팩가끔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지켜보다가 가격 저렴할때 구입합니다. 크기보고 놀랐어요 ㅋㅋ 물론 요리해놓으면 작아지기는 하지만 ㅋㅋ 버터에 다진마늘 섞어서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후추 조금 뿌리고 180도 오븐에서 10분 정도 익혀주면 돼요. 중간에 전체적으로 치즈 뿌려주면 더욱 좋구요. 그리고 나중에 중1 막내 아들 품평을 들어보니… 마늘맛이 강하다고 ㅜㅜ 다진 마늘 후추 너무 많이 넣으면 향이 강해서 새우맛이 약해져요. 간만에 아빠 노릇 좀 했어요.


 

구이용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설선물세트:커요 구이용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세미 핑크  (0) 2021.06.25
크리스마스 트리전구  (0) 2021.06.21
미니오레오 바닐라  (0) 2021.06.14
블라썸 2단 보석함  (0) 2021.06.11
피톤치드 3겹 화장지  (0) 2021.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