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반,장식장 바미샵 블라썸 2단 보석함
25% 20,000원에서
14,9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48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미샵 블라썸 2단 보석함 상품구매


정리 할 수 있도록 잘 구분되어 있어요 | 요새 악세사리가 많아져서 한군데 모아 두려고 주문했어요
앞전에 네이버에서 다른 상품주문했는데 3주나 기다리다가 지쳐서 취소하고 여기서 구매했는데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문앞에까지 갖다주시니 정말 편하고 감사합니다~^
튼튼하고 색상도 고급지네요
저한테 있는건 정리하니 다 들어가고도 자리가 남네요
목걸이 거는건 여닫을때마다 쏠려서 빠지는 경향이 있어서 중간에 밴드같은걸 덧대보려구요
보석함 잘 쓸께요~^


대충쓰기엔 괜찮은것 같네요. | 목걸이를 최대한 많이 걸 수 있고 보이지 않도록 정리할 수 있는 제품 찾다가 구입했어요 팔찌, 귀걸이, 반지, 목걸이 모두 잘 정리할 수 있도록 위, 아래 칸 모두 잘 나뉘어져 있네요. 전 특히 목걸이를 6개나 정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케이스도 물걸레로 쓱쓱 닦아도 되니 더욱 좋습니다.


좋아요 | 이런 핑크컬러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우려했던 촌스러운 컬러는 아니라서
안심하면서 뚜껑을 열었어요
음.. 컬러에 대한 안심은 잠시고
헉~ 불쾌한 냄새가 장난이 아니에요
안에 비닐로 포장된 열쇠가 있구요
칸칸이 수납칸이 고정이 아닌 움직여요
아랫칸이 큼직하니 참 좋아요
여기 역시 칸막이가 고정이 아니네요
겉상자 열때 한손으론 절대 못열어요
엄지ㆍ검지로 버튼 오무리며 눌러주고
다른손으로 열어야해요,좀 힘들어요
냄새때문에 베란다에 햇볕 소독하고 있어요
—————————–
지금 하루 지났는데 좀더 둬야겠어요
이상 제가본 후기였어요~
딸아이 줄 목적으로 구매,
단점도 있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수납 크기
만족입니다
딸은 좋아라~합니다


바미샵 블라썸 2단 보석함, 블루, 1개화면과 비슷 하구요…
귀걸이 꼽는부분이 너무 헐겁네요…
잠금장치도…
눌르다보면 왼쪽이 씹혀서 왼쪽만 들어가네요…
싼게 비지떡인가 봅니다.
걍 대충 쓰다가 잠금장치 고장나면
버리고 좋은걸로 사야될것 같아요.
저는…
사용하다 40개월된 따님께서 열쇠를 잃어버렸답니다.
집에 사용하시는 포크 있으시지요?
포크로 활용해서 여시면 됩니다.
제가 그렇게 열었거든요.
저 같은 경우 계실까봐…
팁 알려 드립니다.


바미샵 블라썸 2단 보석함, 블루, 1개견고해보이는 외관이구요
별하나뺀거는 안쪽 칸막이가 잘 움직이고 목걸이 걸이가 길이가 짧아서 엉키지않을까 해요
그래도 가격대비 다양한 쥬얼리를 한곳에 깔끔이 정리할수있어 좋아요~춘천합니다


 

바미샵 블라썸 2단 보석함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스타일/바미샵 블라썸 2단 보석함 정리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타이거 새우 냉동  (0) 2021.06.15
미니오레오 바닐라  (0) 2021.06.14
피톤치드 3겹 화장지  (0) 2021.06.08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0) 2021.06.03
명화그리기 키트  (0) 2021.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