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아용세제 비지엔젤 초고농축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1.2L
31% 12,900원에서
8,8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40원 적립 가능합니다.

비지엔젤 초고농축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1.2L 상품구매


생후5개월 초보맘이 조심스레 추..천해요 | 다행히 깨진곳없이 하자없이 배송잘왔어요!!

태어나기전부터 아기세제를 검색했는데
좋다는건 너무… 진짜 터무니없이 비싸고
물론!! 우리애기한테 좋은거 해주고싶지만
세제에 그만큼 투자하고싶지는 않아서 계속 검색하다 발견!

상품평도 나쁘지 않았고,
일단 사보자해서
섬유유연제와 함께 샀는데
향.. 매..력있다(향이안좋다는평이있었음) 세제인데도 좋다
저는 너무 좋던데요?
흔하디 흔한 베이비파우더향이 아니라서 일단 좋았어요
오~~래 지속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향이 나고
애기품에 코박고 있으면 기분이 너무좋고꒰( ˵¯͒ꇴ¯͒˵ )꒱

처음부터 세탁기를 돌렸다면 몰랐을꺼같아요.
태어나고 몇달은 손빨래(신랑&친정엄마)를 했는데
처음에는 모르고 어른빨래처럼(?) 좀 훅 넣었나봐요ㅠ
행궈도 행궈도 계속 나왔어요 그뒤로 조금넣어도 거품이 많더라구요.
그후 진짜진짜 소량만!!!

가격이 착해 잠시 퍼# 제품썼는데 약간 쉰내? 꿉꿉한냄새처럼 나서
중단하고 다시 이걸로 갈아탔어요

세정력은 괜찮아요! 좋다고는 솔직히 모르겠네요
왜냐면 아직 아기가 나가서 뛰놀고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ㅋㅋ

무튼 저는 이제품 쭈욱 사용할랍니다(∘❛ั⌔❛ั∘)


조금이라도 제 후기가 도움되셨다면,

⬇

‘도움이되요’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코로나18 아니 코로나19 조심하세요꒡ꆚ꒡


향기좋은 세탁세제~세정력은 보통~ | 향은 좋으나
세정력이 보통이라
안쓰다가 겨울되고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ㅎ

왜냐면…
겨울에 등장하는
니트나 스웨터 손세탁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향도 오래가고
정전기 발생도 덜하고
넘 좋아요 ㅎ

아기 옷을 세탁하는
세제이다 보니
꼼꼼히 안 볼 수가 없어서
상품평보고 샀고
알러지 유발 향료 26종을
안 넣었다고 해서
믿고 샀어요 ㅎ

세정력은 비*비랑
크게 차이나지 않지만…

섬유 유연제인지 세제인지
분간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향이 강한 건 특별하네요

향기가 한 몫 했어요
손 빨래하면서
기분이 좋아지니깐요 ㅎ

근데
빨래를 건조하면
옷 재질에 따라
향이 진하게 나는게 있고
1도 안나는 옷들도 있어요 ㅠ

몇 번 안 썼지만 향이 좋아서
다음에 또 구입할지 모르지만
세정력으로 구입하지는
않을 듯 싶어요 ㅎ

그리고
세제 사용 후
질질 흐르는 건
보완했음 좋겠어요 ㅠ

아기 옷만 손세탁시
겨울철 니트 재질 세탁시
강추하는 바예요~^^


비지엔젤 초고농축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1.2L, 1개향도 좋고 계속 사용하고있어요
옷 입었을때 가렵지도 않고
너무 좋아요ㅎ
향은 지속시키기위해서는
섬유유연제랑 같이 사용하면좋아요^^


비지엔젤 초고농축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1.2L, 1개아기랑 친정집에 왔는데, 급하게 세탁세제가 필요하여 구매 했어요.
아주 소량만 넣어도 거품이며 세정력이 좋은거 같아요.

세제향을 그냥 맡았을 때는 향이 좀 쌘거 아닌가 싶었는데,
세탁후 향을 맡으니 거의 날아가는거 같더라구요.
전 향이 많이 안나는걸 좋아해서 괜찮은데
이건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후기를 남기자고 생각한 계기가 기존에 아기 손수건을 세탁하고 건조해도 약간 비릿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근데 이 세제로 세탁한 뒤에는 손수건에서 아무 냄새가 안나더라구요.
저는 이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어요~


비지엔젤 초고농축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1.2L, 1개사용하기편리해요 양조절하기어려우면뚜껑눈금보고맞춰서넣으면되고향이은은해요지속력은없네요


 

비지엔젤 초고농축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1.2L 상품구매


The post 비지엔젤 초고농축 아기 세탁세제 코튼블라썸 1.2L 생후5개월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라썸 2단 보석함  (0) 2021.06.11
피톤치드 3겹 화장지  (0) 2021.06.08
명화그리기 키트  (0) 2021.06.01
드림라이트 취침등  (0) 2021.05.30
티메이커 전기포트 1.8L  (0) 2021.05.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