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술,점토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42% 11,000원에서
6,380원 할인가격
캐시적립 혜택 최대319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상품


냄새는 별루.많이 짜서 해야 이쁘고 완성품은 다음날^^ | 집에만 있는 요즘ㅜㅜ
활동성 강한 5살 남자아이랑 집에 있으니
하루하루 시간보내기 힘드네요.

박스가 크니 일단 좋아합니다.
물감놀이 한다니까 신난다고 책상에 앉네요.

큰 개랑 작은거 여러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는데
동물이 들어있네요ㅜ

아이가 공룡 원했는데 아쉬워요ㅜ
색깔6가지이고 동물들 경계선이 잘되어 있어서
만들기 편해요.

글라스데코를 많이 짜야 건조됐을때 색깔이 진하게 나와요.

핑크색. 노란색은 반짝이 있어요.

아이도 재밌는지 1시간은 놀았습니다ㅎ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혼합 색상, 1개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글라스데코 펜으로 색을 채우고 말리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하고 있어요.^^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혼합 색상, 1개우선 페인트같은 냄새가 코를 찌르네요ㅠㅠ

그래도 심심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아침부터 시작~~
어떤건 물처럼 곱게 잘나와서 짜서 하기 편한데
6가지색중 3~4개는 끈덕끈덕 뭉쳐나오는 듯 한 느낌
짜면 늘어지며 깔끔하게 안짜지더라구요

처음엔 물감을 적게 짜서 했더니 마르는 과정에서
바닥이 보이며 안이쁘더라구요
둘찌가 아낌없이 팍팍짜서 가득채워했는데
마른후엔 그게 더 예쁘더라구요

물감이 우선 헤프구요.따로 구매했음 좋겠는데
찾아봐도 다 팬던트랑 같이 팔고 색깔도 겹치다보니
그거 하나 아쉬워요

아이들과 해봤는데 나름 재밌고 시간도 잘가고 좋았는데
너무 늦게 마르다보니 큰애가 하룻밤 자고일어나도 안말라있을거
같다고 그러네요ㅎㅎ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혼합 색상, 1개만3세 아들이랑 집에서

미술시간처러무놀이했어요^^

아이가 재미있어해서 만족해여

마르니까 반짝이도보이고 예뻐용

창문에 달아주려고여^^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혼합 색상, 1개진차 글라스데코 넘나리 재밌..
딸래미랑 놀아주려고 샀다가 제가 재미들려서 미친듯 구매중이에요..
ㅠ3ㅠ 발라몸대로 마르면 예쁜데 색도 그렇고 말리면 진해지고 살짝 투명해져요ㅠㅠ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상품구매


The post 아모스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1 별루.많이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 오리지널 냉동  (0) 2021.05.17
PP먼슬리플래너 SP  (0) 2021.05.14
간직하고픈 노트  (0) 2021.05.04
음주측정기 AH-1  (0) 2021.04.30
바디워시 목욕용품  (0) 2021.04.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