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햄,베이컨 진주햄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 오리지널 (냉동)
에서
11,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진주햄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 오리지널 (냉동) 상품구매


제 입엔 딱 | 몇달째 주기적으로 사는 비엔나입니당
비엔나를 원래도 좋아했는데 매번 칼집내는게 매우매우 귀찮았는데 냉동이라 보관도 편하고 필요할때 물에 삶아낸 후 구워주면 제 입엔 딱! 입니다!
제 요리엔 어디든 들어가는 문어비엔나


편하고 맛난 비엔나 | 재구매했어요.
양도 양이구 가격도 착하고.
칼집이 나있오서 칼집낼번거로움없이 바로 튀기면되서 편합니다.
일반 비엔나보단 조금 더길긴해요.
그래도 맛은 시중에 먹는 그비엔나랑 동일해요.
비엔나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실거예요.
간편하고 맛나게 먹으실분 추천드려요.
굉장히 조리가 간편하답니다.


문어모양이 살아잇어 좋네요^^ | 아이 소풍 도시락에 넣어주려 한번 구매했다
모양을 따로 내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고
저가 소시지 맛도 아니고
간도 간간하니 괜찮아서 다 먹고 이번에 또 구매했어요
품절이라 재입고 알람신청 해두었다 이제야 주문하네요
로켓프레쉬로 아침 일찍 받아 두었다 냉동실 보관하고
필요한 양만큼 꺼내서 조리해 먹으면 되어 좋네요
오늘은 데쳐서 카레에 넣어 먹었어요


맛만 좀 ㅋ | 문어 모양이 넘 긔엽네요~ 햄물에 삶아내구 케찹 간장 올리고당 미향 통마늘 양파 파프리카넣고 맛나게 뽁가뽁가서 깨소금넣구 마무리 했슴다^^ 딸래미가 맛있데요^^


진주햄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 오리지널 (냉동), 1kg, 1개진짜 6개 다리 나오게 칼집 난 거 넘 편하고 ㅜㅜ
전 늘 소세지는 데치거든요
끓는 물에 데치고 나니, 푸하하하 눈코입이 있었어요
너무 웃기고 재밌고
애들도 엄청 좋아했어요

그런데 왜 별 하나 뺐냐면

맛이 맛이 그냥 보통이에요
음.. 그냥 저렴한 비엔나 소세지맛 ㅋㅋ
요즘 비엔나도 퀄리티 좋게 잘나오는데
아는 옛날맛이라서요.

재구매는

맛 퀄리티 좀 올려주면 생각해볼께요


 

진주햄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 오리지널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옷잘입는법|진주햄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 오리지널 (냉동) 제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극세입자 오리지날 고양이 모래 응고형  (0) 2021.05.27
꽃게가루  (0) 2021.05.21
PP먼슬리플래너 SP  (0) 2021.05.14
글라스데코 썬데코 모빌  (0) 2021.05.10
간직하고픈 노트  (0) 2021.05.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