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욕용품 궁중비책 바디 워시
40% 21,000원에서
12,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25원 적립 가능합니다.

궁중비책 바디 워시 상품구매


궁중비책 향ㅇㅣ달달하니 좋습니댜ㅎ | 5살 여아 엄마에요.
궁중비책 바디워시 좋아요!

< 구매계기 >
4살부터 사용했던 제품이에요.
그동안은 샴푸&바스를 사용했었는데
이제 아이가 제법 머리가 길고 두꺼워지면서
전용 샴푸, 전용 바디워시를 사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해
구매하게 되었어요^^

< 점도 >
쫀쫀하지는 않아요. 많이 물러서 잘 못 짜면 바닥으로
슥.. 흘려버릴수도 있어요^^;;
짜내는 순간 워싱볼에 빠르게 묻혀 거품을 내고 있는데
그래야 잘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 세정력 >
계면활성제가 적게 포함된 탓인지 정말 쉽게 씻겨져요.
아이가 사용할거니 사실 강한 세정력은 부담스럽거든요.
쉽게 헹궈지니 너무 믿을만 한것 같아요.

< 아쉬운 점 : 향 >
향이 좋아요. 좋은 대신 그 향이 화해 어플에서
20가지 주의성분 중, 단 1가지 주의로 나왔어요.
아이용으로 사용하도록 만들었는데,
크게 역한 향이 나는게 아니라면 굳이 주의성분을
왜 넣었나 잘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라 많이 아쉬워요.

< 추천 여부 YES >
그럼에도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정말 순하지만 많이 건조해지지 않는 이유,
그리고 한방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자극없이 피부에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다음번에도 이 상품 계속 사용할 것 같구요,
다른분들에게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구매에 유익한 후기였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시길 부탁드려요♡

.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한제품만 쓰는게아니라 이거저거 다써보는 편이예요ㅎ
이번엔 어떤걸 써볼까 폭풍검색하다가 ㅣ3개월때 사용한적이 있어서 재구매합니댜
워시 샴퓨 하나로된거 사용했었는대 이번엔 워시 샴퓨 따로
각하나씩 구매합니댜

찡찡ㅇㅣ한테 고마운게 아무거나 어떤제품을 써도 아직까지
는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않았어요 ~
거품ㅇㅣ 확실히 풍부하게 많이나요
ㅇㅏ기제품인대 이렇게 많이나도 되는건가 싶기도해요
워시는 한펌프 샴푸는 새끼손가락 마디정도만 해도 거품이
보글보글 많아요
보습력도 좋은거같아요
향은 달콤달콤한 청포도같은 과일향 ㅇㅣ나요
찡찡ㅇㅣ가 엄ㅁㅑ 달콤해요 ^-^그래요 머리감고나서 ㅋ
잔향ㅇㅣ 오래가서 좋아요 진하지 않아요

거품ㅇㅣ많이나서 너ㅡ무어린 아기들사용하기엔 별루인거
같아요 24 갤이후 추천할께요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한통 다쓰고 재구매해써용
처음사고 사용한뒤부터 정착햇는데 진짜좋은거같아요
일단 부드럽게 잘씻기구요(음 물로 다헹구어내면 뽀득뽀득함 다헹구어냇는데도 새게닦음 피부까질수잇음)
향도좋구ㅋㅋ무엇보다 페이스크림 로션 샴푸 전부 궁중비책꺼 사용하다보니 보습효과는 배로잇는것같구 향이 같은라인이다보니 섞이지않고 비슷하니 좋구요~

유통기한 2년뒤정도로 넉넉하네요 사실 2년은커녕 한두달이면 다사용하지만 말이죠ㅋㅋ그래두 유통기한짧은건 제조일이 오래된것같구 괜히좀그런데 넉넉하니 찝찝함없이 사용할수잇어서 좋아요~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궁중비책 라인은 언제나 좋으네요..
가격이 좀 있지만 쿠팡에서 항상
조금은 착한가격에 구매 할수 있어.감사해요~

향도 은은하니 좋고,늘 엄마인 저 부터 사용해 보는데.뽀드득 한것이
촉촉해요^^

울 아가가 보자마자 포장 뜯어서 갖고 놀아요^^

사용전 후 잠궈 놓을 수 있어 편해요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3,4살 두딸아이를 위해 구매했어요.
밀크바오밥 바디워시를 쭉써오다가 궁중비책 여행용샘플을 받아서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가격이 더 비싸긴하지만
(밀크바오밥 500ml 1만원. 궁중비책 350ml 12000원)

확실히 꽃향도 은은하고 무엇보다 잘 헹궈지네요.
산뜻하게 씻겨지는 기분이예요.
한번 펌핑한건데 거품잘나요(사진첨부)

‘화해’라는 화장품 어플에 요제품 검색해보니
다행히 향료 한가지 빼고는 유해성분이없네요~
전 향료 정도는 갠찮다고 보거든요.

약산성이라 믿고쓸수있겠어요.

단, 펌핑하는 입구가 짧아서 불편하네요. 간혹 한번펌핑했는데 살짝 많은양이 나오는경우가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궁중비책 바디 워시 상품구매


The post 겨울옷 추천|궁중비책 바디 워시 궁중비책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반응형

'뱅크북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직하고픈 노트  (0) 2021.05.04
음주측정기 AH-1  (0) 2021.04.30
저지방 요거트  (0) 2021.04.23
크리스마스 유럽형 자작나무 벽트리  (0) 2021.04.08
로봇 손오공 썬디바  (0) 2021.0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