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튼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3% 18,000원에서
17,410원 할인
캐시적립 혜택 최대870원 적립 가능합니다.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상품


디자인도 이쁘고 흠 가리기 최고! | 주방에 수납장? 가리는 용도로 사용했어요~
패브릭 질도 너무 얇지 않아서
비치지 않고 깔끔해보여요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화이트, 90 x 115 cm이사한 집에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크기도 마음에 들고 인위적인 느낌 없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화이트, 90 x 115 cm책장을 가리려고 깔끔한 디자인 찾다가 구매했어요
책장의 폭이 77이고 높이가 110정도 였는데 딱 맞는건 찾기가 힘들어서 큰걸 사서 접어서 가리기로 했어요.
주름이 많이 가는 소재라 뿌리고 한번 다려주셔야 깔끔하구요, 그만큼 접기도 쉬워요.
위쪽을 접으려니 나뭇잎이 잘려서 아래쪽을 접고 거꾸로 붙였어요ㅋㅋㅋ
이것도 예쁜것같아요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화이트, 90 x 115 cm가격대비 너무너무 좋은 상품!!!!
타 브랜드에 비해 질도좋고 너무 싸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드는것…!!!!
에어컨 배관이 쓰레기라 고민했는데
이걸로 가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용 ㅎ
이거하나만으로도 이쁜 집 완성 !!ㅋㅋㅋ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화이트, 90 x 115 cm티비장가리려고구매했는데포인트도되고너무이뻐요~
남편이잘샀다고칭찬하네요~^^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상품구매


The post 끌래망스 트로피칼리프 가리개 커튼 이쁘고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