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입해본 건강즙 올즙 올바른 석류즙 혜택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원가 40% 45,000원에서 세일가격
27,000원 적극추천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올즙 올바른 석류즙 상품구매


올즙 올바른 석류즙, 80ml, 50개입여성에게 좋다고 하는 석류즙을 먹어보고자 검색을 하니 여러제품이 나오더라고요

따로 주문해서 먹어본적이 없어서 어떤걸 사야할까 고민하다가 너무 비싸지않고 가격면에서나 상품평이 좋은 걸로 골라보니 이 제품이 있길래 주문해 보았어요

배송되자마자 유리잔에 따라 보았는데요 용량이 적어서인지 작은 유리잔으로 딱 맞게 나오고요

색상은 새빨간색이라기 보다는 검붉은색이라고 해야야나 그런색 이었어요 맛은 달콤한 맛보단 신맛이 좀 더 강한듯 했어요

저는 신맛이 그리 불편하진 않았는데 딸아이는 석류즙이 이런맛이냐며 얼굴인상을 찡긋하네요~

석류를 과일로 사서 씨로 먹을때는 굉장히 달콤한맛이 강했어서 그맛을 기대했는데 그맛보다는 좀 신맛이 강해서 아쉬웠어요

다른제품을 먹어보지 못해서 이 제품의 맛이 좀더 신맛이 강한건지 아님 적당한건지는 비교가 되지 못해 다음번에는 다른제품으로 먹어보고 비교해봐서 구매하려구요

어째거나 여성에게 좋은 석류즙이니 잘 마셔볼게요~


올즙 올바른 석류즙, 80ml, 50개입40 넘어가면서 곧 올 갱년기를 대비해
석류를 미리 챙겨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했어요.
다른 회사 제품의 석류스틱도 이미 먹고 있고요.
그날 기분에 따라 내키는 대로 먹자 싶어 석류즙도 주문했습니다.

7살 딸아이가 스틱이 맛있다고 자꾸 먹어서 저는 주로 이 제품을 먹게 될것 같네요. 이 제품은 끝에 약간 떫은 맛이 남아요. 석류가 원래 입안에 다 넣고 씹으면 떫은 맛이 나기도 해서 저는 그러려니 하고 마셔요. 나름 이지컷이라 뜯어 먹기 어렵지 않아요. 즙색은 생각보다 쌍콤하지 않지만 시중에서 파는 석류음료 색에 익숙해서 그런거겠죠.

– – – – – – – – – – – – – – – – – – – – – – –

석류즙을 검색하다보니 착즙한거랑 농축액 희석이랑 뭐가 다른지..
다른 분들 후기를 봐도 모르겠어요. 뭐가 좋은건지도요..
물을 넣었냐 말았냐의 차이같은데.. 글쎄요..
어차피 착즙해서 바로 먹는거 아니면 많이 차이있겠냐 싶어요^^
(개인의견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직 석류즙 탐색중이라 다른 제품도 먹어봐야 겠어요.
이 제품은 맛이 나쁘지 않아서 keep. ^^


올즙 올바른 석류즙, 80ml, 50개입로켓배송을 사랑하는 주부 입니다
어느새 몇년후 갱년기를 걱정할 중년 나이를 걱정할 나이 인지라 요즘엔 젊어도 다요트 잘못함 여성호르몬 에 영향이 있을수 있다하니

상품평 보고 구입했어요
다이어트 를 하기도 하고 또 여성호르몬에 좋다길래 구매 했어요

상품평 좋길래 선택했어요

배송 상품 터지지 않고 무사히 잘 도착했어요

먹어본 후기
시큼 씁쓸한 뭔가 첨가물 은 없을것 같은 깔끔한 석류 맛 입니다


올즙 올바른 석류즙, 80ml, 50개입그렇게 달지않고 원액 그대로의 맛이라 꾸준히 먹고 있어요~


올즙 올바른 석류즙, 80ml, 50개입나이가 있다보니 갱년기가 오려는게 보여서 구입했는데
맛도 기본석류의 약간떯은맛 정도…먹기 좋아요


올즙 올바른 석류즙 상품구매


The post 올즙 올바른 석류즙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