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릭터별완구 헬로카봇 아이언트 로봇장난감
32% 90,000원에서
60,5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헬로카봇 아이언트 로봇장난감 상품구매


6개의 미니 카봇 꺅~~~~ | ☆구매동기 : 5살난 아들이 독감이 걸려서 어린이집 재롱발표회도 못가고 집에서 앓고 있으니 맘이 약해진 아버지가 아들을 위로하고자 지르심^^

☆내구성 : 아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라 해도 내구성을 무시할 수 없는데
로봇에서 자동차로 변신했을 때 한쪽이 맞지 않아 자꾸 열림..
그래서 힘들게 조립다 했음에도 한번 맞교환.

5살된 아들이 처음엔 오자마자 자동차로 금새 변신시키더니 두번째는 나에게 해달라고 건네는데 설명서를 봐도 잘 모르겠어서 아빠에게 부탁함 ㅋ

가격대야 예상했고(47,000원) 아들이 좋아하니 뭐 잘 가지고 놀기를 바라며 디테일하게 조립하고 스티커 붙이고 나니 작은 6개의 미니 로봇이 느무느무느무 귀여워 죽음~~~~~^^ 그 6개의 로봇이 자동차 안에 착착 안착되어 있으니 더 귀여움^^


튼튼하게만 살아다오 | 할인가 48.850원
로켓배송

6살 아들에게 이번 성탄절에 산타할아버지가 사줬음 하는 선물있냐고 물었다
아이언트를 갖고싶다고 말했다
비싼거라 산타할아버지가 줄까 모르겠다고 말했다
쿠팡 검색해보니 5만원 이하로 타쇼핑몰보다 저렴해서 혹시 품절될수도있어 미리구입했다.
아들이 머냐고 계속물어서 동생 기저귀라고했다.
25개월 둘째는 택배?라고 물었다
촉이 좋네….
개봉후 몰래 추가평쓰겠다

저는 갠적으로 카봇라인중 에이스 로켓펀치 비트런 펜타스톰..이 좋았다
튼튼해서…… 이놈은 내가 좋아할수있을까?

아들아 산타가 엄마다

성탄절이 가까워 올수록 조금씩가격이 오르는지 오늘은 49000원대다

추가평**
어제 오픈 후 아들의 최애 카봇으로 등극했다.
카봇은 신캐릭터가 나와도 아이가 선호하는 모델은 큰 유행은 없는것같다. 내가 좋으면 그만이라고 해야하나?(아닌아이도 있겠지만 꽤 많은 카봇을 경험하면 그런 성향이 생김, 아들의 카봇덕질 약 2년)

엄마로써의 평은
1.짜잘한 부품이 많아 분실위험이 있다
크루도 6개, 크루의 연장6개….아들이 6살이라 나름 관리가되는데 5살이라면 관리가 좀 힘들수도 있다.(성격이 파손되거나 부품 분실하면 힘들어함, 그래서 관리도 잘하는편이긴함)

2.변신이 쉬운편은 아니다
6살은 2~3번 해보니 혼자 변신잘시킴(이제 곧 7살이니…)
25개월 차남은 형아 카봇을 좋아하나 박스에 속 플라스틱에 다시 끼우는 놀이 정도함
크루를 한명씩 끼울때 쾌감을 느끼는듯…;;
컨버스터나 마하로드 같은 모델보단 변신이 힘들다(원터치 스타일)
약간 로켓펀치같은 느낌나는 뻑뻑함도 있다

3.대체적으로는 튼튼한편
날개를 분리해서 방패로 사용가는한데 분리시킬때 박살날것같은 공포가 밀려온다
다시 붙이기도 힘듬 그것빼곤 튼튼함.

결론….
5세 이상의 아동들에게 추천하는 카봇모델
25개월 차남도 형 때문에 카봇을 갖고 노는데 비트런과 마하로드같은 변신이 쉬운모델은 변신시키면서 논다.
이 모델은 자잘한 부품관리, 변신시 약간의 뻑뻑함 등으로 5세 이상 사주면 좋을것으로 보여짐

*이상 제 개인적 소견입니다 추가사진은 다음에올릴게용~~


너무 마음에 들어요 | 4살 아들~
요즘 헬로카봇에 빠져있어요
하루에도 여러번 카봇으로 변신하길래ㅎㅎ
제일 좋아하는 아이언트로 구매해봅니다

박스는 그냥 아이언트 상자에 비닐포장 한번이 끝이에요
하지만 박스안에 장난감이 투명전기끈 같은걸로
잘고정되어 흔들림없고 훼손없이 잘 받았습니다^^

장난감 구성 모두 빠짐없었구요
미니봇은 스티커로 얼굴 만들어주고
아이언트는 변신해보아요ㅎㅎ
트럭으로 변신하고 미니봇을 트럭안에
고정할때 좀 간격이 좁은것같아요
발에 고정할때 좀 비좁은 느낌들구요
트럭문은 새거여서인지 문열때
아기가 열기엔 뻑뻑해요
항상 제가 열어줍니다ㅎㅎ
사용하다보면 질이나서 괜찮아지겠죠~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만족해요~
견고한것같고~
변신하기도 어렵지않아서
아이들도 잘가지고 놀것 같아요!!


한동안 아이언트 끌어안고 잠들꺼 같네요ㅎㅎ | 인터넷 최저가로 구입후 품절취소..목빠지게 기다리던 아들은 좌절..
쿠팡에도 저렴하게 판매하는거 확인후 재입고 알람신청해서 저렴하게 잘샀어요~
27일구입 28일 도착 역시 로켓배송!!
물건받자마자 박스개봉후 스티커붙이고 투명파츠끼우고 5살아들에게 파츠끼우라고 떼줬더니 뒤집어 끼워서 다시끼웠네요ㅎ
로봇모드 자동차모드 변신 잘되는데 자동차모드변신시 무기를 다리사이에 끼우고 결합하면 무기가 자꾸 빠져서 아이가 자꾸 엄마를 찾네요..
크루들도 앉아서 태우는건 할수있는데 세워서하는게 버거운지 그때도 엄마를..
그래도 좋다고 오늘 오전에 배송된 아이언트를 하루종일 갖고노네요ㅎ
재입고도 빨리되고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최고예요~~~


헬로카봇 아이언트 로봇장난감, 혼합색상5세 생일에 사준 선물인데 이제서야
상품평을 남기네요 ~ 전 가격대비 카봇중 크기도 크고 튼튼하게 생겨서 너무 만족한 장난감이에요
근데 저희 아들은 스포츠카 스타일을 더 선호하네요~
7살인지금은 다른거 가지고 놀고 3살된 둘찌가 갖고 노네요 ㅠㅠ

장난감 가격이 너무 비싸도 아이가 원하면 사줄수 밖에 없는게 엄마 마음인데ㅠㅠ 그래도 쿠팡이 시중판매되는곳 보다 좀더 저렴해서 나름 가격대비 알차게 가지고 놀앗어요 ~


헬로카봇 아이언트 로봇장난감 상품구매


The post 6개의 헬로카봇 아이언트 로봇장난감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