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믹스 곰곰 모카골드 커피믹스
19% 18,480원에서
14,9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48원 적립 가능합니다.

곰곰 모카골드 커피믹스 상품구매


싱거워요.. 한잔에 두봉지 투척하시길! | 곰곰 애용자예요.
우유, 간편국, 과자 이런것들 많이 구매했어요.
항상 착한가격에 실패없는 맛!
커피도 믿고 구매했어요. 상세정보도 확인안했어요.
첫 실패를 맛봤네요…ㅠ _ㅠ
싱거워요. 밍밍해요.
보통 믹스커피 한잔에 믹스 한봉이라면 곰곰 모카골드는
두봉 넣어야 맛있어져요.

맥*심플라떼와 비교해보니 기본 중량이 많이 들었어요.
그런데
컵에 담아보니 커피가 적고 나머지가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싱거운건가….

보통 커피 믹스랑 맛이 달라요.
특이한데.. 싸구려 맥*웰 커피맛 같기도하고…
베트남 커피는 안먹어봤는데..
원재료가 베트남커피라서 그런가…ㅋㅋ

어쨌든 평소 타 커피믹스 드셔보셨다면
그 커피믹스 탈때보다 물을 적게 넣거나
한봉지 더 넣어서 드셔야해요~!
더 넣으면 매우 달아져요…ㅜㅠ
웩 맛없다 이런건 아니라서 먹긴할껀데..
커피 함량이 높아지지않는한 재구매는 안할꺼같아요..ㅜㅜ


맛이 많이 싱거워요 향도 그닥 … 없어요 | 힘든 육아의 버티는 힘 커피인데요

음… 맛이 많이 싱거워요

앞전엔 김태희커피 프랜치카페? 그거 시켜서 먹었는데 그거보다 더 맹탕의 맛.
.
커피 탈때 기본 2개 타서 먹는데 진한맛이나 향기가 없어요.
.
원두가 베트남산이라해서 g7 같은 향도 은근 바랬는데
하나도 없는 느낌

지금 마신건 3개에 블랙커피 하나 더 타서 먹는데 그래도 아쉬운맛.
.
다음에 산다면 재구매는 안할거같아요.

개당 78원인가 그정도 선인데 먹는건 더 과하게 먹게되고 맛은 덜하고… 칼로리만 열심히 살로 쌓아가게되는거같습니다


커피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제입맛엔 별로네요… |

▶

상품명
마케마케 모카골드 커피믹스 160 sticks

▶

구매동기
아이스커피로 마시려고 커피향이 좀 강한 상품으로 구매합니다

▶

유효기간
2021년 03월 07월 까지

▶

배송및 포장
로켓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담날 도착요
박스에 담아 훼손없이 도착요~~

▶

내용량
12g×160개입

▶

시식후기
라뗴를 좋아하고 즐겨 마셔서 늘 부드럽고 우유가 꼭 첨가되어 있는 제품으로만 구입하다가 오랜만에 커피향이 좀 진하면서 아이스로 마시기 좋은 제품으로 구입하려고 보다가 마케마케 커피믹스가 상품평도 좋고 구매률도 높은데다 타브랜드에 비해 용량대비 가격도 착한편이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더운물에 커피믹스를 타서 마셨을땐 사실 제입맛과 취향이 아닌지라 영~~ 별로 였고
괜히 구매했단 후회가 생겨서 한동안 마시지 않고 있었네요

✔

커피맛이 강하고 진한지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나로선 좀 난감…
우유도 부어 마셔보고 처음 구매 의도 처럼 아이스로도 마셔봐도 영 맛이 제입맛이 아니라서
별로… 별로요…

프림이나 우유가 기존보다 조금 더 들어가서 좀 더 부드러운 달콤했으면 좋았겠다 싶음 아쉬움도 있지만 나름 마케마케 커피가 입맛에 맞아 즐기시는 분들도 있을 터…
어찌 제 욕심만을 내세울순 없겠죠?!

커피향이 좀 독특한듯 하네요
기존 커피믹스에서 맛보지 못한 맛이고

✔

말레이시아 커피 알리카페 커피맛이 많이 납니다~
예전 여행에서 맛보구 반해서 엄청 들고온 기억이 있던터라 쿠팡에서도 구매해서 마셨던 알리카페 커피맛이 좀 있어요

알리카페와 똑같은건 아니구요
커피가 약간 비슷한 맛으로 기억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커피맛이 강해 아이스커피로 시원하게 마시려고 했는데 우유를 부어 마심 너무 맹숭해지고 얼음을 넣어보니 생각처럼 맛있진 않네요
더운물에 타서 마심 커피맛이 좀 진해서 제입맛에 자극적이라 좀 실망이네요…

갠적으로 느낀점을 올린글이니 참고만 하세요~


맛은 마일드 보다 진한편! 마일드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 마케마케 모카골드 커피믹스, 12g, 210개입
마케마케 모카골드 커피믹스, 12g, 210개입

★ 구매일 : 2019.07.29
★ 배송받은 날짜 : 2019.07.30
★ 구입가격 : 17,740원
★ 개당가격 : 17,740/210=84.47원

원래는 모카마일드 마시는데
쿠팡에 모카마일드가 없어서
마케마케로 구입?해보았어요.
유통기한도 2021.06.30까지라 넉넉!
그리고 넉넉한 양~~
이지컷팅 부분이 있어서 손쉽게 분리해서 커피 타보았어요.
오~ 마일드완 다른맛이네요.
좀더 진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헌데 제 입맛은 마일드에 이미 ㅠㅠ
맛이 업진 않지만 그냥 마일드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반했습니다. | 맛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향도 좋고 괜찮은데…
어느 분 말씀처럼 뭔가 모르게 싱거운 듯한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요.

물 양을 줄여도 싱거운 느낌이 남아 있는 것으로 보아,
맛 자체의 특성인 것 같기도 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맛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특이하게 군고구마 향 같은게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내용물 쏟아 놓고 비교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었지만,
막상 쏟아보니, 차이가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맥심쪽이 커피 입자가 좀 더 크고 많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인지 맥심이 그램(g) 수가 더 적은데도 양이 많아 보이네요.

어쨌든, 맛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

20일간 먹어본 결과,

맛의 차이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했던게 확실해졌습니다.

특유의 군고구마 비슷한 향에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적응되고 나니, 맥심 커피 향이 지나치게 인공적으로 느껴집니다.

먹을수록 매력적인 커피인 듯합니다.


곰곰 모카골드 커피믹스 상품구매


The post 싱거워요.. 곰곰 모카골드 커피믹스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