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힘들게 운동해보았지만 그때뿐의였거든요 솔직히 지방 흡입해보고 싶었지만 그건 솔직히 겁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우연히 단백질다이어트검색하다가 상체살빼기후기글을 보게 되었어요 관리받으면서 살 뺐다 하고 후기글이 너무 좋아 저도 궁금해 지더라구용!! 그래서 언니랑 상체살빼기으로 상담받고 나도 할수상체살빼기

 


직장인상체살빼기♨11kg성공 드디어 입을수 있는 44사이즈!! 코치언니덕에 11kg를 뺐구요, 거뜬하게 작은사이즈의 옷을 입을수 있는 여자가 되었습니다 옷은 역시 작은게 이쁘네요 친구들이 제 몸매를 보고 너무 자극받고 있어요 부러워하는게 눈에 보입니당 ♥ 제가 몇년간 (입으로만) 다이어트중이었거든요상체살빼기


상체살빼기☞상체살빼기 운동법☞상체살빼기 식품 안녕하세요. 친구가 살 뺸거 보고 궁금해서 왔는데여. 저도 비민이라서요.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복부비만인거 같아서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상체살빼기ㅜ.ㅜ 제 살들 정말 싫어여상체살빼기 특히 상체쪽에 살을 빼야 하는데여. 간간히 집에서 스트레칭 하지만 제대로 운동을 해봐야상체살빼기

 

 

 


여자 상체살빼기 운동안했어요 이제 무더운 여름도 지나가고 오늘이 입동!겨울을 알리는ㅋ 저는 여름동안 정리되지않은 살들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ㅋ 10.7키로 뺏어요 얇은옷 맨살을 내놓는 옷 내년에 입을생각 하면서 열심히 다이어트 성공했어요ㅎ 늘 말로만 습관적으로 뱉었던 다이어트 정말 제대로 살빼기상체살빼기


상체살빼기상체살빼기 14kg빼고 인증샷 찰칵 첨에 살뺀다고 얘기했을때는 믿어주지도않더만, 살빼고 프사바꾸니까 친구들이 엄청 신기해해용 ㅋ.ㅋ 예전에는 상체가 뚱뚱해서 슬펐던 여자였어요 ㅠ 하체는 44반사이즈. 근데 상체가 66반상체살빼기상체살빼기상체살빼기 억울했던건 하체가 괜찮아도 상체가 뚱뚱하면 뚱뚱하게봐요 억울하게상체살빼기

 

 

 


비만 탈출 저는 전형적인 상체비만이였어요ㅜㅜ 하체는 나름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상체 살때문에 하체가 늘 고생이였을정도 였으니깐요ㅜㅜ 그랬던 제가 상체 살빼기를 통해서 한달반 12kg 빼고 상체비만 탈출했어요 >< 주위에서 가분수라고 놀릴정도로 상체비만이였어요 상체로 몰리는 살때문에 빈약한 제 다리는상체살빼기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덩치가 엄청 큰 사람으로 봐요 그래서 넘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운동도 한계가 있는것 같아서 다른 방법을 써야 할것 같아요 상체 살빼기 어떻게 하면 성공할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상체살빼기 답변입니다※ 상체가 많이 고민이신가봐요 상체고민 저도 그 심정 잘 알거든요 저도 상체가상체살빼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