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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크북 가이드

신진대사 증진 법

뱅크북 토랑토랑 2019.06.25 10:27

12가지 방법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조심하라.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많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다이어트에 있지만,, 여러분이 먹는다면 살이 찌지 않는 몸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는데 필요하다.

느린 신진대사는 무게에 가까운 효과가 기초 대사량,가 감소해요.

이 신진대사의 증진을 위해 것인지 보자.

신진 대사는 기본적인 영양 섭취가 살아 있는 유기체의 생존과 성장에 필요하고 새로운 물질에 대한 변환.

우리는 에너지 생산에서 하는 화학 반응한 시리즈 등등.

때문에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는 것 무엇보다도 더 중요하다.

첫번째 방법 당신의 신진대사를 개선하기 위해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다.

우리의 몸 에너지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많은 물이 필요하다.

물의 몸에 부족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떨어뜨리는 원인이 된다.

따라서 아침에, 물 한잔을 마셔, 시작하고, 술 자주 일어나는 것이 좋다.

나는 매일 8잔을 마셔야만 한다.

당신의 두번째 신진 대사를 높이기 위해, 그것은 작은 간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3년에서 4시간은 여러분의 신진대사 원활하게 만든다.

간식으로는 전체 곡물 과자와 과일이나 야채는 노력한다.

세번째 대사를 개선하기 위해 매운 음식을 먹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운 음식 먹는다면 신진대사를 촉진시키 화학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고추를 하나 대표적인 음식 중은 칠리 peppers.The 캡사이신을 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넷째, 블랙 커피 또는 tea.Coffee 오른쪽 양을 당신의 신진대사의 투표율을 높이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진.

녹차나Oolong 차 또한 조절과 운동을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차 helpful.Drinking 있다.

식초,지만 먹기 힘들었다 도움이 되었다.

하지만 난 이거 먹기에 빡빡할 줄은 몰랐다며 100%감초 먹었어요.

그 효과가 있었지만 그 개인적으로 민감하다에 도전하지 않는 점이 좋다.

어떻게 신진대사를 개선하기 위해 6단백질을 먹는 것이다.

 때 단백질 소화 우리 단체는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해요.

그래서 탄수화물 대신에,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일곱째, 감귤류 과일을 먹으면 도움이 되다.

전형적인 과일 귤, 오렌지와 레몬을 포함한다.

나는 간식을 먹으라고 좋지만 간식으로 과일의 일종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생물체에서는 신진 대사가 채용을 촉진할 그것은 유황, 그리고 계피와 같은 향신료 또한 신진대사에도 도움이 체온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밝혀졌다.

당신의 몸 온도를 상승시킴으로써, 당신은 심지어 뚱뚱한 화상 당신의 몸을 높일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음주 자몽 주스는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그것은 만약 자몽 즙을 마시면, 당신이 적은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밝혀졌다.

만약 당신이 고지혈증 약을 먹는다면, 그레이프 프루트 주스를 조심하세요.

태양을 즐기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개선한다.

만 아니라 신진대사,지만 또한 당신은 살이 찌는 속도와 당뇨병의 증상이 감소된다되고 있다.

유제품을 먹는 것이다.

칼슘 수준을 떨어뜨리면, 그들은 대사율을 늦춘다.

그래서 일주일에 두 세번씩 저지방 우유, 치즈, 요구르트, 그리고 다른 유제품을 먹는 것이 좋다.

네가 해야만 하는 마지막 것은smile.Laughter 증가 에너지 소비와 심장 박동수다.

이렇게 자주 웃을 때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신진대사와 칼로리를 태우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지금부터는 크게 웃다.

웃음은 당신이 운이 좋다는 의미는 아니다. 웃음은 당신은 튼튼하게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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