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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스타일 다이어트 건강 인생에서 많은 힘이 없다.


당신의식이 요법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올릴 것입니다.


쉬운식이 요법도하지 않는다.


습관에 빠지려고 노력하고있어.


그렇게하면 증상없이식이 요법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침 10 분 투자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5 분을 더 기다리는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나도 마찬가지야.


그래서 이것은 아침에 5 분 미만이지만 10 분 동안 걷거나 간단한 스트레칭입니다.


운동을하면 몸이 고독 해지고 몸이 조금 더 건강 해집니다.


둘째, 어깨 너비로 다리를 열고 눈에있을 때 발 뒤꿈을 잡으십시오.


이렇게하면 허벅지와 둔부가 얇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 효과를 볼 수있다. 하루 2 ~ 3 번 할 수 있습니까?



셋째, 줄넘기하자.


어쩌면 여기서 가장 어려운 일일까요?


그러나 하루를 건너 뛰더라도 뚱뚱한 불타는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가 당신의 식단에 큰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이 습관을 올바르게 습득하면 충분한식이 요법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식단을 시도하고 성공하자.


내 인생에서식이 요법을 계속했다.


그리고 나는 내 건강을 지킬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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