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궁금한상품 아이 메이크업 칼라미 트랜스아이 아이섀도우 키트 8g 추천가격 소개합니다
현시간 세일전가격 31% 8,000원에서 세일금액
5,50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칼라미 트랜스아이 아이섀도우 키트 8g 상품구매


귀염귀염 | 아담하고실속형아이쉐도맞네요
*구매이유
무려 컬러가10개예요.
기존 쓰던 화장품이 있기는한데
컬러가 거기서는쓰는게 두세개가전부
나머지는 손이안가는 컬러라서ㅜㅜ

그래서 평소에 자주쓸수있는컬러가만
모여져있는 파렛트 아이쉐도를찾는중
단가도아주 쏙마메들고
혹여나 맘에 안들어도 부담감없이실패작으로남겨도
될거같아서 구매하게됬네요

*솔직후기입니다
담날바로도착
리뷰중작다 작다했는데 진짜 미니사이즈입니다.
근데 어쩜 신기하게생긴케이스이던지
마치 조립장남감처럼 펼쳐지는데 신기방기
작은 놈이쫙피니 큰파렛트 저리가라 이더라구요
신랑이 이거얼만데?
그래서 오천원 ㅋㅋ
케이스값도안나오겠다 ㅋㅋㄱㅋ

컬러감이전체적으로 핑크핑크합니다.
아직사용은못해봤는데
낼 출근준비하면
룰루랄라 새화장품쓸생각하니 왠지들뜹니다ㅋ

발림성 가루떨어짐음 실사용후 추기남길예정이네요
아주쏙~~맘에듭니다.ㅋ


배송빠름.작고귀여움.구성좋음. | 1.배송: 주문 익일 낮 도착.빠름.친절함.
2.제품:
일단 사이즈와 디자인 백점줌. 크기가 교통카드보다 작고 내가 갖고있는 두칸짜리 아이브로 케이크보다도 작음. 완전 마음에 듬. 거울로 4단으로 접힌부분을 닫는 식인데 디자인 짱임. 갖고다니기 완전 좋음. 이 구성인데 크기가 컸다면 아마 구매하고 실망했을듯.
마치 어릴때 장난감샀을때처럼 신났음.

발색은 제품구성된대로 손등에 칠해봄.
잘 지워지지 않는걸로보아 잘 번지지않겠고
아이브로케이크까지 있음.

눈에 대충 발라봤는데 홑눈이라 원래 음영없이 단색으로만 바름. 사진은 그냥 물건받았으니 시험삼아 막발라본건데 음…일단 내가 잘못해서일수도 있는데 바르고 나면 확연하게 발리는 타입이라 뭉개지는 타입보다는 믹스가 좀 잘안된다고해야되나 바를때부터 계산하고 발라야겠음. 대신 이런제질 번지거나 지저분하진 않음.그냥 색참조만 하길바람.

원래 핑크보라계열이 안받는편인데 싸니까 장난삼아 샀는데 의외로 재미있고 만족임.

단점은 약간 뭉침이 있음. 근데 평소 단색 사용할꺼라 큰 문제 안됨
추천함.


크기가 작아 휴대도 좋고 무난한게 쓸 수 있어요^^ | 이번주 목요일에 제주도 여행이 있어요

이번주에 떠나면 다음주에나 돌아오는데
그때 여행가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여행 떠나기전 짧은 후기나마 올리고 가려고
사진도 찍어서 첨부해 봅니다

일단 팔목에 섀도우 10색을 다 칠해 보았는데
발색은 좋구요 브러쉬 한번으로도 색이 선명합니다

처음에 섀도우 받아보고서 너무 작고 앙증맞아서
깜짝 놀랐는데 그안에 알록달록 10색이 옹기종기
다 들어 있어서 더욱 놀랬습니다

색상이 비슷하게 겹쳐지는 색이 없이
다양한 색깔로 섀도우를 채워 주어서
얼굴에 변화주기도 좋고 잘 사용할것 같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여행다녀와서 올려 드릴게요~


칼라미 트랜스아이 아이섀도우 키트 8g, NO2로즈핑크, 1개앙증맞은 큐티한 멀티 사이즈 라고 해야할 것 같아요~~ㅎㅎ넘나 귀여운 섀도우네요~~^^
색감도 괜찮고~~~발색도 괜찮더라고요^^
휴대하기에도 좋은 귀여운 멀티 섀도우더라고요~~
트랜스포머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아무튼 마음에 듭니당~~
외출할게 예쁘게 화장 잘 하고 외출하겠습니당~~
많이 파세용~~^^


칼라미 트랜스아이 아이섀도우 키트 8g, NO2로즈핑크, 1개솔직하게!!!! 신경 써서 화장하고 다니는 편이 아니예요~~^^; 애엄마디보니 여러 컬러를 혼합해서 블링블링하게 화장하지 않고 그냥 심플하게? 두가지정도 색의 쉐도우만 써요~~ 브라운 계열로~ 그래서 요거 살 때도 고민을 많이 했어요~~ 자주 쓰는 색상의 쉐도우로만 살까~~ 그러다 뭐 사면 또 다른 것도 써볼 수 있지 않겠어? 하는 맘에 주문 했어요~~ (이상하게 가격이 비싼 것보다 오히려 저렴한거 살 때 더 고민되는… ㅎㅎ)
역쉬 로켓이라 담날 바로 배송이 되니 좋기는 했으나.. 화장품인데.. 파손 우려가 있는 상품이 뽁뽁이 하나 없이 커다란 박스에 다른 상품들이랑 뒤섞여서 나뒹굴고 있는 걸 보니 그닥 맘이 좋진 않았어요~~
다행이 개봉해서 확인해보니 파손된 곳은 없더라구요~~
외출 할 일이 있어 바로 사용 해봤는데 가루날림은 약간 있어요~~ 브러쉬는 원래 쓰던 걸로 사용 했구요~~ 들어있는 브러쉬는 작기도 하고 포장할때 자기 자리에 정확하게 안들어 갔는지 끝부분이 찝혀서 마주보는 쉐도우에 눌렸더라구요~~ 브러쉬 관리 잘못 하면 맞닿는 쉐도우가 계속 묻을 것 같은 구조네요~~~
색상은 제가 진하게 덕지덕지 바르지 않아서인지 은은하니 좋아요~~ 다른 진한 색들은 언제 써볼지 모르겠지만 일단 색이 진하지 않은 것들은 발림도 좋고 색감도 좋아요^^


칼라미 트랜스아이 아이섀도우 키트 8g 상품구매


The post 크기가 칼라미 트랜스아이 아이섀도우 키트 8g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