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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혈류는 뇌에 항상 전달되는 혈액의 공급이다.

여러분은 뇌가 뛸 때마다 공급되는 혈액의 약 20%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놀랄지도 모른다.

생기에 필수적인 포도당도 포함하고 있다.

뇌에 혈액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아십니까?

이것은 뇌조직의 일부가 죽기 시작하는 허혈증, 연결 불량, 기억력 저하, 뇌졸중 위험 증가 등을 초래한다.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키는 간단한 행동은 심각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건강한 두뇌, 높은 인지 능력, 향상된 기억력, 집중력을 얻을 수 있다.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으세요?

오늘 기사에서 뇌혈류를 증가시키는 다섯 가지 방법을 살펴보자.

1. 뇌혈류를 증가시키는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은 심혈관 기능을 촉진시켜 뇌혈류를 증가시킨다.

또한 신체에 산소를 공급하여 뇌세포의 건강과 조직 연결성을 향상시킨다.

뇌혈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최고의 유산소 운동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다음 간단한 연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매일 30분 산책
댄스 강좌를 듣는 것
15분 자전거 타기
집에서 유산소 운동을 한다.

2. 뇌혈류를 증가시키기 위한 최고의 음식

뇌 건강을 증진시키는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다.

앞서 말했듯이 뇌는 심장이 뛸 때마다 생성되는 혈액의 20%를 사용한다.

포도당, 탄수화물, 적절한 단백질에서 얻을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생명력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할 가장 좋은 음식들을 적어보자.

퀴노아, 현미, 귀리, 보리, 호밀 등 전곡
연어, 정어리, 아보카도, 올리브유, 호두, 호박씨 등에서 얻은 필수 지방산
크랜베리, 딸기, 감귤류 과일
토마토, 케일, 브로콜리,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세이지 티

3. 흡연, 과체중, 스트레스 회피

항상 다음 사항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담배, 과체중, 스트레스는 뇌 건강의 가장 큰 자연적 적이다.

예를 들어 담배는 니코틴의 형태로 혈류로 들어가 부신호르몬을 촉진한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드레날린도 분비돼 뇌신경계를 자극해 빈혈과 고혈압을 일으킨다.

이 모든 것은 췌장이 인슐린 생산을 감소시키는 원인이 되며, 이는 혈당 수치가 높아지고 뇌의 지나친 자극으로 이어진다.

그건 시한폭탄 같은 거야

비만은 어때? 비만이 혈액 흐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과체중은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지방이 축적되면 정맥과 동맥이 굳어져 혈액의 흐름이 느려진다.

이것은 심각한 건강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키지만, 식단을 돌보고 생활 방식을 개선함으로써 그것들을 피한다.

해볼 만하지 않은가?

4. 매일 뇌로 일하기

너의 "두근" 상태는 어떠니? 뇌혈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인지 기능을 훈련시킬 필요가 있다.

기억력, 호기심, 일상의 흥미, 동기 등 모든 것이 점차적으로 뉴런 사이의 연결을 증가시킨다.

그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잠재적으로 고통스러울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조직과 구조를 더욱 증가시킨다.

따라서 기억력과 집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운다.

강의를 듣고, 주저하지 말고 인터넷의 "온라인" 세계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러한 활동들은 뇌 건강에 매우 좋다.

5. 긍정적인 감정의 힘

매일의 스트레스, 불안, 부정적이거나 운명론적인 견해를 가지기 위해 코티솔은 분비된다.

혈중 아드레날린이 증가하면 장기적으로 뇌의 신경화학을 변화시켜 뇌순환을 불안정하게 함으로써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긍정적인 감정은 비타민이나 진통제보다 훨씬 낫고, 꿈과 삶의 질이 우리 건강에 반영되는 일상생활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활력을 준다.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영역을 개발하도록 노력하자.

유머 감각을 가져라. 잘 생각해 보고 이야기합시다.
요가나 이완 요법을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자신과 의사소통할 수 있고, 정말 중요한 것을 고려하여 "지금 여기"에 있을 수 있다.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다. 친구, 가족과 함께 시간을 즐기자. 집에만 앉아 있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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