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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아를 닦고 건강과 식단에 좋은 영향을 미칠 때 혀가 당신의이를 칫솔질하게하십시오.


식이 요법과 건강에 도움이되는 언어입니다.


혀 표면에 이끼가 많이 묻어 있다면 구강 및 치주염뿐 아니라 비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장 때문에 맛볼 수있는 미뢰는 제대로 기능하지 않습니다.


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다.


그래서, 아무리 많이 먹어도, 당신의 취향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고, 먹는 양이 증가 할 것입니다.


게다가, 간이 젖었을 때 맛을 느끼지 않으면 소금과 기름 때문에 고혈압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혀를 닦는 것입니다.


칫솔로 혀를 닦는다면, 둔한 맛이 돌아옵니다.


장수에 만족하고, 나는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전에 혀를 닦아 주면 음식의 양이 줄어들어 더 효과적입니다.


또한 왼손으로 오른손을 닦고 오른손으로 왼손을 닦을 때


한번 더 입을 자극하고 타액을 많이 보내기 때문에 오늘 한번 시도해보십시오.


타액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소화와 흡수를 돕고 변비를 없애 피부를 건강하게합니다.



혀를 닦는 방법


칫솔로 혀 끝에서 혀의 상단에서 5 ~ 10 번 닦아 낼 수 있습니다.


어떤 힘도주지 마라.


혀의 아래 부분도 혀의 안쪽에서 끝까지 5번 닦습니다.


간단한 혀 브러시로 건강을 시도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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