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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 뚱뚱해지고있는 것처럼 느껴질 때...?

당신의 몸과 당신의 몸을 분리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합니까?

기본적으로, 지속적인 운동으로 적절한 식단이 필요하지만, 너의 체지방을 먹어라.

도움을받을 수있다. 체지방 음식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콩을 함유 한 콩 및 가공 식품, 전형적인 체지방 음식입니다.

콩은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야채 스테롤 함유~! 대부분의 육식 식품에는 많은 동물성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반대쪽에는 식물 스테롤이라는 영양소가 있습니다.

동물성 지방 섭취량이 보통이라면 야채 스테롤은 콩을 먹는다!



메밀에 함유 된 체지방 성분 체지방 축적을 억제합니다.

메밀 메밀 국수, 메밀 국수, 당신이 스파게티 또는 파스타를 생각할 때,

기름진 맛을 바로 잡고 몸을 똑 바르게하십시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되는 녹차!

그것은 차 유형 사이에서 일반적이다, 그러나 규정 식과 관련하여, 차는 식욕을 조절하는 데 탁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러나, 카페인의 함량이 높으면,과민성 증상의 지나친 섭취 그것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햇빛의 양이 줄어들고 세로토닌의 분비가 감소합니다.

체지방이 축적되는 계절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모두가 체지방을 많이 먹는다.다이어트와 건강, 토끼 두 마리 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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